BH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BH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kbs 방송화면

'BH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

그룹 원더걸스를 탈퇴한 소희가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가운데 BH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가 화제다. 

소희는 지난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BH엔터테인먼트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사실과 배우로서 활동을 시작할 것을 예고했다. 이에 BH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증,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다.

BH엔터테인먼트는 이병헌을 비롯해 한효주 고수 한가인 진구 배수빈 한지민 심은경 등이 소속돼 있는 매니지먼트다.

회사를 이끄는 BH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는 오랜 기간 매니지먼트 일을 하며 쌓은 경험을 토대로 2006년 2월 BH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특히 이병헌은 손 대표와 사이가 각별하다. 이병헌은 지난 2012년 손 대표의 결혼식에서 사회를 봤다. 손 대표는 49회 대종상 영화제 시상식에서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로 남우주연상을 거머쥔 이병헌을 대신해 수상대에 오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