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기 의원이 3일 오전 경기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수원지방법원에서 열린  내란음모 사건 결심공판에서 재판을 받고 있다.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이석기 의원이 3일 오전 경기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수원지방법원에서 열린 '내란음모' 사건 결심공판에서 재판을 받고 있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뉴시스·여성신문

'이석기 의원 검찰 구형' '이석기 최후변론'

내란음모 등의 혐의로 구속 기소된 이석기 의원(통합진보당)은 3일 열린 결심 공판에서 최후 진술을 통해 자신과 관련된 혐의에 대해 전면 부인했다.

이 의원은 검찰의 구형에 이어 진행된 최후 진술에서 "이번 사건은 모두 국정원에 의한 조작된 정치공작"이라며 "검찰은 저를 들어본 적도 없는 이른바 RO총책이라고 주장하고 있는데, 이것은 그야말로 토끼에게서 뿔을 찾는 격"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그는 "없는 것을 없다고 하는데 이를 증명하라고 하니 답답한 노릇"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른바 색깔론, 종북몰이는 낡은 수법이지만 여론전을 앞세우며 정교하고 교활해졌다"라면서 "만약 음모가 있었다면 내란음모가 아닌 박근혜 영구집권 음모가 있었다는 것이 사실에 부합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수원지검 공안부(부장검사 최태원)는 이 의원에게 징역 20년, 자격정지 10년을, 나머지 피고인에게 징역 10∼20년, 자격정지 10년을 각각 구형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