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YTN 뉴스 화면 캡처

'여수 기름유출' 

전라남도 여수시에 발생한 유조선의 기름 유출사고로 어장 피해가 확산되는 가운데 정부 당국은 현재 방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1일 오전 해경은 전날 전남 여수시 앞바다에 기름 유출사고 발생 후 경비정 16척과 헬기 등을 동원해 방제를 재개했다. 민간업체 소속 선박 70여척도 방제작업에 나서 현재 기름 70% 가량 방제가 완료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양식 어류와 해초류 피해를 입은 여수시 삼일동 신덕마을 앞바다는 사고 현장에서 2~3km나 떨어진 곳임에도 조류를 타고 기름띠가 흘러들어가 피해를 입었다. 현재 많은 기름이 바위와 모래 등에 달라붙어 오염에 따른 2차 피해도 우려되고 있다. 

해경은 여수시 낙포동 낙포각 원유2두부에서 유출된 기름이 해상 600m까리 흘러간 것으로 보고 경비정을 동원해 기름 유흡착제 등을 사용해 확산을 차단하고 있는 상태다. 

이번 사고는 싱가포르 선적 16만4169kt급 유조선이 부두에 접안을 하던 중 과속으로 육상에 설치된 잔교에 부딪히면서 원유 10k리터가 유출된 것으로 보고있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