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영 임시완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박은영 임시완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KBS ‘맘마미아’ 캡처

‘박은영 임시완’ 

박은영 KBS 아나운서가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멤버 임시완에게 애교를 부렸다.

25일 방송된 KBS ‘맘마미아’에는 제국의아이들의 임시완과 황광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박은영 아나운서는 평소 남자를 대하는 태도에 대해 “나는 싫으면 싫다고 딱 잘라 말한다. 대학교 3학년 때 꽃을 받았는데 싫어서 표정 관리가 안 되더라. 그래서 꽃 싫어한다고 딱 잘랐다”고 말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왜 남자친구가 없는지 알겠다”면서 임시완과 상황극을 펼치게 했다. 임시완은 박은영에게 “항상 말라있는 은영씨의 입술을 보고 생각해서 준비했어요”라며 립글로스를 건넸다. 박은영은 기다렸다는 듯이 “이거 바를 테니까 내 입술에 뽀뽀해줘요”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은영 임시완 상황극을 본 누리꾼들은 “박은영 임시완, 아무리 상황극이라고 하지만 과감하다”, “박은영 임시완, 두 사람 잘 어울리네”, “박은영 아나운서, 애교 없는 게 아니라 안 하는 거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