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리와 나 윤아, 제작발표회에서 돋보인 미모 "어쩜 이렇게 이뻐?"
총리와 나 윤아, 제작발표회에서 돋보인 미모 "어쩜 이렇게 이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3.12.05 00:08
  • 수정 2013-12-05 0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리와 나 윤아 ⓒ뉴시스&여성신문
총리와 나 윤아 ⓒ뉴시스&여성신문

‘총리와 나 윤아’

KBS 새월화드라마 '총리와 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수 겸 배우 윤아가 화제다.

4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그랜드앰배서더 서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드라마 ‘총리와 나(극본 : 김은희 윤은경, 연출 : 이소연)’의 제작발표회에서는 배우 이범수를 비롯, 소녀시대 윤아(본명 임윤아), 윤시윤, 채정안 등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눈길을 끈 것은 '총리와 나' 윤아 제작발표회 모습. 제작발표회현장에서 윤아는 나비무늬가 그려진 민소매 블라우스와 허리라인이 강조된 무릎길이의 주름치마를 코디했다. 또한 악세사리 역시 손목시계와 반지하나로 심플하게 연출해 단아함이 돋보여 눈길을 끌었다.

'총리와 나' 윤아 모습에 누리꾼들은 "'총리와 나' 윤아 기대된다", "'총리와 나' 어쩜 이렇게 이뻐?",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집불통 대쪽 총리와 그와 결혼하고 싶어 안달이 난 20대 꽃처녀의 사랑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총리와 나'는 오는 9일 첫 방송된다.

[사진=뉴시스&여성신문]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