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티플스카이 사망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로티플스카이 사망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로티플스카이 사망.

가수 로티플스카이(본명 김하늘) 사망 소식에 동료 연예인들의 트위터 추모글이 이어지고 있다.

로티플스카이는 2001년 하늘이란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으며, 당시 어린 나이에 함께 데뷔한 조앤 등과 함께 인기를 모았다. 이후 2010년 로티플스카이란 예명으로 재데뷔한 바 있다.

로티플스카이의 사망 소식에 빅뱅의 멤버 태양은 9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미안하다 하늘아…"라며 고인을 애도했다.

태양의 친형인 배우 동현배는 "하늘아 추석 때 즐겁게 이야기 나눴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지금 멍하다. 오빠가 자주 연락 못 해서 미안해. 해맑게 웃던 네 모습 간직할게. 마음 고생 많았을 텐데.. 하늘에서 마음 편히 네가 좋아하는 노래하면서 행복하길 바랄게. 하늘아..하늘아..."라고 글을 남겼다.

10월 중순 컴백을 앞둔 가수 가희는 "로티플스카이. 하늘이는 제 컴백곡 'It's Me' 의 작곡가 엘리스스카이 입니다. 하늘이의첫작품입니다. 마지막이 되어버렸습니다. 하늘이를 위해 노래하겠습니다. 하늘이를 기억해주세요"라며 애도했다. 

앞서 로티플스카이는 8일 뇌사 상태로 서울 성모병원 중환자실에서 사망했다. 현재 로티플스카이의 장례식장은 서울 성모병원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10일이다. 

로티플스카이 사망 소식에 누리꾼들은 "로티플스카이 사망 소식 안타깝다", "로티플스카이 사망, 1년 전부터 아팠구나..." "로티플스카이 사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알스컴퍼니]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