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박신혜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상속자들 박신혜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상속자들 박신혜.

배우 박신혜가 최근 진행된 SBS 새 수목미니시리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 촬영장에서 눈물 연기를 선보여 화제다.

드라마 제작사 화앤담픽처스는 최근 상속자들 촬영 컷 중 박신혜가 오열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박신혜는 극중에서 가난한 현실에서도 꿋꿋하게 살아가는 여성 차은상 역을 맡았다.

촬영 당시 박신혜는 감독의 ‘큐’ 사인을 받자마자 5초 만에 눈물을 흘리는 열연을 펼쳤다고 한다. 특히 일체의 흐느낌 없이 굵은 눈물 방울을 뚝뚝 떨어뜨려 현장 스태프들까지 놀래켰다는 후문이다.

‘상속자들’은 ‘파리의 연인’, ‘시크릿가든’, ‘신사의 품격’ 등으로 알려진 드라마 작가 김은숙과 ‘타짜’와 ‘마이더스’를 연출한 강신효 PD가 제작진으로 참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부유층 자녀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려낸 로맨틱 코미디물로 대한민국 상위 1%의 상속자들이 가난한 차은상을 둘러싼 채 벌이는 사랑이야기를 담아낸다. 9일 밤 10시 첫방송. 

한편, 상속자들 박신혜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상속자들 박신혜, 드라마 기대되네”, “상속자들 박신혜, 이 역할 수지가 맡았어도 좋았을 듯”, “김은숙 - 강신효 작품이라니, 주군의 태양 후속으로 손색이 없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화앤담픽처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