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층권 외계 생명체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성층권 외계 생명체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인디펜던트 홈페이지 캡처

성층권 외계 생명체

영국의 과학자들이 성층권(대류권 바로 위에 존재하는 대기의 상층)에서 외계 생명체를 발견했다고 주장해 학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영국 BBC와 인디펜던트 등은 셰필드대 밀튼 웨인라이트 교수의 학술지 ‘우주론 저널’ 에 실린 논문을 통해 외계 생명체의 존재를 보도했다.

웨인라이트 교수 연구팀은 영국 체스터와 웨이크필드 사이 27km 상공에 풍선을 띄워 한 유기체를 채집했다.

성층권 외계 생명체라고 불리는 이 유기체는 단세포 조류(수중 식물)의 파편이다.

웨인라이트 교수는 “이 정도 물체가 지구 표면에서 성층권으로 올라가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우주에서 온 생명체로 봐야 한다”며 “유성이 이 생명체를 운반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는 “문제의 유기체가 지구에 온 우주 생명체의 최초 증거일 가능성이 95%에 달한다”고 강조했다.

성층권 외계 생명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층권 외계 생명체, 정말 외계인은 존재할까?”, “성층권 외계 생명체, 우주의 신비”, “성층권 외계 생명체, 이렇게 보니 무섭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