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뮤직 제공(위)/ 크레용팝 공식홈페이지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소니뮤직 제공(위)/ 크레용팝 공식홈페이지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걸그룹 크레용팝이 음반유통사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소니뮤직)와 계약을 맺고 세계 무대 진출을 노린다.

13일 소니뮤직은 “지난 7월 말 한국을 방문한 소니뮤직 고위 관계자들이 크레용팝을 만났다. 이들의 차별화된 시도와 독창성에 감명을 받았다”며 “세계 시장에서도 통할 아티스트와 콘텐츠라 판단해 계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니뮤직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보다 체계적이고 선진화된 활동을 국내외에서 펼칠 계획이다. 크레용팝만의 독창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앞으로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크레용팝의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는 “세계적 음반사인 소니뮤직와의 협업은 앞으로 크레용팝이 성장하는 데 중대한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크레용팝은 지난 6월 발표한 ‘빠빠빠’로 활동하며 인기를 모았다. 특히 이들의 ‘직렬 5기통 춤’은 최근 김구라, 유아인 등 많은 연예인들이 패러디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