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개그맨 배동성이 결혼 22년 만에 부인 안현주 씨와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동성의 전 부인 안현주 씨는 최근 한 여성 잡지와의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이혼 사실을 고백했다.

안현주씨는 배동성과 SBS'자기야'에 출연해 애정을 과시한 바 있어 더욱 충격을 주고 있다.

안씨는 세 아이를 데리고 지난 2001년 미국으로 떠났다. 이에 배동성은 10년간 기러기 아빠로 지냈다. 이후 학비, 생활비 등 문제로 2011년 한국에 돌아왔으나 함께 산 지 1년 만에 별거 생활을 했고, 결국 지난 3월 각자의 길을 걷기로 합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결혼 22년 만이다.

안씨는 이 인터뷰에서 "우리는 쇼윈도 부부였다"며 "더이상 배동성의 아내로 살고싶지 않다"고 밝혔다.

배동성과 안현주 씨의 이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분다 아픔을 딛고 잘 살길 바란다", "방송을 보면서 사이가 안 좋음을 눈치채지 못했는데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개그맨 배동성의 전 부인 안현주씨의 인터뷰는 '스타일러 주부생활' 8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