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최근 서울 강서구 소재 본사에서 충북대학교 글로벌무역전문가 양성사업단(이하 GTEP사업단, 단장 임달호 교수)과 상호교류 및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MOU)을 체결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 무역협회가 총괄하는 GTEP사업단은 국내 유망 중소기업들과 공동으로 국내외에서 다양한 무역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라벨영은 이번 MOU체결을 통해 뷰티 관련세미나·전시회·포럼 주최 시 GTEP사업단 프로그램에 적극 협조할 방침이다. 특히 GTEP사업단이 기획한 해외수출마케팅과 무역실무 컨설팅에 적극 협력함으로써 무역전문가를 꿈꾸는 충북대학생들의 사회활동과 취업활동을 장려할 계획이다.

라벨영 김화영 대표는 “학생들의 열정과 비전을 높이사 MOU를 체결하게 됐다”며 “충북대GTEP사업단의 다양한 활동으로 라벨영화장품 뿐만 아니라 중소 국내 뷰티산업이 해외에서도 높은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GTEP사업단 관계자는 “국내 뷰티산업의 유망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선별하는 과정에서 라벨영화장품이 선택돼 업무협약을 요청하게 됐다”며 “협약을 계기로 상호간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활발한 교류를 통해 국내 뷰티 산업 성장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