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2013 인기가요 상반기 결산 특집에 화제의 가수들이 총출동했다.

이날 '인기가요' 상반기 결산에는 투애니원, 샤이니, 씨엔블루, 케이윌, 포미닛, 인피니트, 씨스타 등 올 상반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가수들이 총출동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인가수-음원·SNS-인기투표-음반 등 분야별 TOP5를 선별해 1위를 뽑아 화려한 자축 무대를 선보였다. 이하이는 신인가수 분야에서, 음원과 SNS 분야 1위는 월드클래스 가수 싸이가, 음반 부문은 샤이니가 차지했다.

인피니트는 상반기 특집을 기념한 인기투표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 '남자가 사랑할 때 인기가요 믹스' 버전 무대를 펼쳐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화답했다.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우스, 일렉트로닉 장르의 거장인 F.P.M(Fantastic Plastic Machine)이 인피니트와 합동무대를 펼쳐 주목을 받았다.

포미닛의 '이름이 뭐예요' 노래 도중 '인기가요' MC인 광희가 장미꽃을 들고 노래 도중에 무대에 올라 깜짝 퍼포먼스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인기가요 상반기 결산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상반기 결산 볼만했다", "인기가요 상반기 결산 광희 무대 즐거웠다", "인기가요 상반기 결산 효리 불참해서 아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