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영국 데일리메일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출처= 영국 데일리메일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165억 복권에 당첨된 남자의 10년 후 사연이 화제다.

최근 영국 데일리메일 등 현지 언론은 2002년 19세의 나이로 165억 원 복권에 당첨됐던 캐롤의 사연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캐롤은 어마어마한 액수의 복권에 당첨된 지 10년만에 모든 돈을 탕진한 것으로 전해졌다.

캐롤은 복권에 당첨되자 당첨금 중 400만 파운드(약 68억 원)를 가족과 친구에게 나눠줬다. 남은 돈으로는 고급 저택과 레이싱카를 구입하는 등 호화로운 삶을 즐겼다.

하지만 캐롤의 화려한 삶은 그리 오래가지 못했다.

캐롤은 도박, 매춘, 마약에 손을 대는 바람에 교도소에 수감됐고, 절제 없는 소비 생활로 인해 2010년 2월 파산 선고를 받았다. 현재 그는 주당 204파운드(약 35만 원)를 받으며 비스킷 공장에서 일하고 있다.

캐롤은 “전보다 지금이 더 행복하다”며 “만약 다시 복권에 당첨된다면 마약에 중독된 아이들을 돕는데 돈을 쓰고 싶다”고 말했다.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친구에게 돈을 너무 많이 나눠줬다”, “165억이나 되는 돈을 어떻게 탕진할 수 있을까”, “역시 행복과 돈은 별개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