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날씨]

예년 보다 일주일 일찍 장마가 찾아왔다. 

17일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시작된 장마는 18일 전국 대부분 지방으로 확대 될 예정이다.

기상청은 16일 "중부지방은 밤부터 중국 중북부지방에서 활성화되는 장마전선의 영향을 받겠다"고 예보했다.

이번 비는 18일 밤부터 점차 그칠 전망이지만 충청이남지방은 19일 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상청 관계자는 "저지대 침수, 산사태 등 피해가 없도록 기상정보를 참고 바란다"고 당부했다.

[위클리 패션]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장마 기간 중 스타일 연출에 고민된다면 '플라워 패턴'을 활용해보자. 플라워 패턴이 부각될 수 있도록 상의는 패턴이 없는 베이직한 스타일을 선택하면 좋다. 

형광 노란색 블라우스는 가벼워 보이면서 시선을 한 몸에 집중 시킨다. 소매에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형광 블라우스와 수채화 그림을 보는 듯한 플라워 패턴의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한 폭의 그림’을 보여주는 듯 하다. 

㈜패션지오 망고스틴의 관계자는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아이템을 활용하면 사랑스러운 느낌을 돋보이게 만들 수 있다”며 “스커트를 많이 입는 여름을 맞아 플라워 패턴의 플레어 스커트를 활용하면 발랄하고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