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26ㆍLA다저스)이 29일(한국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LA 에인절스와의 경기에서 단 1점도 허용하지 않은 완벽 피칭을 선보이며 ML 6승을 '완봉승'으로 따냈다. 

류현진은 1회에 등장한 상대 팀 세 타자를 모두 뜬공 처리해 가뿐하게 경기를 시작했다. 안타는 2회 등장한 하위 켄드릭에게 처음으로 허용했다. 위기를 겪는가 싶었지만 후속으로 나온 타자들을 모두 범타로 잡아내 실점하지는 않았다. 

류현진은 타석에서도 힘을 발휘했다. 3회말 타석에 들어선 류현진은 우익수 방면의 큼직한 2루타를 날렸다. 후속으로 나온 타자들이 삼진과 땅볼로 아웃돼 점수는 얻지 못했지만, 투수로서 2루타를 쳤다는 강한 인상을 남겼다.

LA다저스의 점수는 5회, 6회에 났다. 3점이 전부였지만, 류현진이 상대 타석을 완벽하게 제압했기 때문에 승리할 수 있었다. 

류현진은 8회까지 101구를 던지고 9회에도 등판해 세 타자를 삼자범퇴로 처리, 경기를 마무리했다. 

류현진은 미국 스포츠전문 케이블 채널 ESPN과 경기 직후 가진 인터뷰에서 “너무 기분이 좋고, 꿈만 같다. 홈구장에서 이런 귀중한 승리를 거두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cialis coupon free discount prescription coupons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