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처럼 살았군요를 열창하고 있는 김현지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바보처럼 살았군요'를 열창하고 있는 김현지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방송 캡처

'소울퀸' 김현지(29)가 음악 전문 케이블 채널 엠넷 '엠넷 보이스 코리아2'(보코2) 생방송 무대에 진출했다.

3일 방송 된 '보코2'는 생방송 무대에 오를 참가자를 뽑는 K.O라운드로 꾸며졌고, 이날 K.O 라운드에는 길 팀의 김현지와 이나겸이 무대에 올랐다.

K.O라운드는 보코2에서 처음 도입된 제도로 참가자가 가장 자신 있는 곡을 준비해 놓으면, 코치가 무대에 오르기 직전에 대결 상대를 통보해 노래 실력을 겨루는 방식이다.

DSP엔터테인먼트 보컬 트레이너인 이나겸은 박효신의 노래 '바보'를 선곡해 호소력 있는 가창력으로 무대를 꾸몄다. 김현지는 김도향의 '바보처럼 살았군요'를 특유의 가사를 곱씹는 창법으로 부르며 관객의 호응을 얻었다. 심사위원 백지영은 "김현지는 듣는 사람을 집중시키는 마력이 있다"며 칭찬했다.

결국 길은 이나겸 대신 김현지를 생방송 무대 진출자로 선택했다.

'보코2' 생방송 무대는 오는 17일부터 시작되며, 신승훈 백지연 강타 길 코치의 팀원 중 K.O라운드에서 뽑힌 12명이 무대에 설 예정이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