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대표 지창훈)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을 28일 수상했다.
한국광고주협회 주최로 열린 '제 21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대한항공은 '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 캠페인과 '80초간의 세계일주' 광고로 각각 인터넷 및 옥외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 광고는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명소들을 간직한 캐나다로 여행을 가고 싶은 모습을 표현했다. ‘80초 간의 세계일주’ 광고는 서울역 공항철도 역사 내 옥외광고로 설치해 여행객에게 기대감과 즐거움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해 한국편 광고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와 일본편 광고 '일본에게 일본을 묻다' 로 '제 20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소영 / 여성신문 수습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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