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홈페이지 ‘경기여성정보 꿈수레(www.womenpro.go.kr)’로 서비스 확대 제공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소장 조정아)가 경기도 여성들의 인적자원 개발과 경제활동 참여를 지원하기 위해 3월 27일부터 홈페이지를 ‘경기여성정보 꿈수레(www.womenpro.go.kr)’로 브랜드화하고 서비스를 확대 제공한다.

‘경기여성정보 꿈수레’는 경력 단절로 인해 정보와 자신감 부족으로 꿈을 키워나가지 못하고 있는 많은 도내 여성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확대 제공한다. 우선 기존에 센터 사업 위주로 제공하던 취업 및 창업 정보를 도내 모든 취업·창업 정보로 확대해 제공한다. 도내 직업교육 과정도 검색할 수 있다. 경기 지역 키즈카페, 공부방, 아이러브맘카페 등 여성·육아 편의시설도 안내한다.

센터는 꿈수레 개편 기념으로 3월 27일부터 4월 27일까지 한 달 동안 퀴즈 이벤트와 홈페이지 만족도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조정아 소장은 “경기도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모든 여성의 소중한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꿈수레를 여성정보 허브로서 취·창업 정보의 메카로 발전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는 경력단절 여성들의 경제활동 참여를 돕기 위해 전국 최초로 여성 IT 전문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1997년 설립됐다. 교육생의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여성 전용 창업 지원실은 높은 창업 성공률을 달성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