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는 공신력 높은 브랜드 선호한다
학부모는 공신력 높은 브랜드 선호한다
  • 박길자 / 여성신문 기자
  • 승인 2013.01.25 12:31
  • 수정 2013-01-25 12:3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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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학기술부, 한국유치원총연합회 등 후원… 총 19개 브랜드 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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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성출판사 제공
교육 브랜드의 홍수 속에서 자녀 교육에 도움이 되는 교육 상품을 선택하기란 쉽지 않다. 여성신문이 학부모들에게 바른 교육 정보를 주고, 기업의 고객 만족형 교육 상품 개발을 독려해 교육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한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았다.

올해는 금성출판사의 푸르넷 공부방과 푸르넷 에듀, 대교의 눈높이와 차이홍중국어, 한솔플러스의 한솔플러스수학교실, 스쿨룩스의 스쿨룩스, 해법에듀의 e해법수학, 두산동아의 동아전과·큐브수학·동아백점맞는시리즈, 좋은책신사고의 신사고, 한솔교육의 신기한 한글나라, 사회평론의 브릭스·용선생의 시끌벅적 한국사, 삼성출판사의 삼성영어, 익스온의 아라홈클래스, 동화세상에듀코의 코칭홈스쿨, 도서출판 아람의 요술램프, 장원교육의 장원한자가 대상 수상 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

바람직한 교육철학의 실천과 교육환경 조성에 공로가 인정된 인물에게 주어지는 올해의 교육인상(교육과학기술부장관상)은 유병태 한양사이버대 부총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교육에 새로운 지평을 연 기관과 단체에 수여하는 바른교육상은 EBS ‘교육대기획 10부작- 학교의 고백’에 돌아갔다.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교육과학기술부, 한국유치원총연합회, 한국학원총연합회, 이화여대 인간생활과학연구소가 후원했다. 시상식은 1월 25일 오전 11시 서울 프레지던트호텔 모차르트홀에서 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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