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박화장품이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 잡티 커버 단계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3단계 원스톱 비비밤 ‘미네랄 B.B.B 퍼-팩트’를 팩트 타입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미네랄 B.B.B 퍼-팩트’는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미네랄 콤플렉스’와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강을 유지시키는 ‘식물 성장 에너지 Eternal P’가 함유돼 있다. 또 글리코 필름이 피부 표면에 제2의 피부막을 형성해 대기 중 미세먼지나 오염물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를 예방하는 CNP항산화복합체(Anti-Oxidant Complex) 성분도 있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저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차앤박화장품 이화현 상무는 “여름철에는 자외선과 높은 온도, 피지 등 피부 노폐물로 인해 피부 자극이 심해지는 시기이지만 오히려 답답하다는 이유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단계를 최소화하려는 경향이 높다”며 “자외선 차단 효과가 겸비된 다기능 멀티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좋다”고 했다.

이번에 출시된 ‘미네랄 B.B.B 퍼-팩트’의 가격은 4만2000원(10g)이다. 손에 묻히지 않고 퍼프를 사용하므로 수시로 덧바를 수 있어 간편하며, 피부에 자극 없는 순면 NBR 100% 퍼프로 빠르게 밀착되고 뭉침 없이 발리는 것이 강점이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