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최근 방한한 실비아(69·사진) 스웨덴 왕비가 5월 30일 이화여대를 방문해 한국 여성 리더와 만남을 가졌다. 오찬 자리에서 실비아 왕비는 한국 여성 리더들과 여성정책, 노인복지, 학생 교류 등 다양한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특히 의료복지 문제에 대해 실비아 왕비는 “어머니가 치매에 걸리셨는데 그 경험으로 치매가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의료진뿐 아니라 치매 환자 가족들 모두 치매에 대한 교육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6개 국어에 능통한 실비아 왕비는 뮌헨올림픽에서 통역을 맡아 일을 하다 당시 스웨덴 황태자였던 칼 구스타프를 만나 1976년 결혼했다. 결혼 이후 그는 어린이 복지를 위해 세계어린이재단(World Childhood Foundation)과 치매환자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진료하는 실비아의집재단(Silvia Home Foundation)을 설립하는 등 지체장애 어린이와 치매환자, 노인을 위한 자선사업을 펼쳤다. 

이날 한국 여성 리더로는 김선욱 이화여대 총장과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손지애 아리랑국제방송 사장, 김정숙 한국여성단체협의회장, 신필균 사회투자지원재단 이사장, 신혜수 유엔 경제적·사회적·문화적 권리위원회 위원, 신경림·남윤인순 19대 국회의원 등 각계를 대표하는 여성 리더가 참석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