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홍대 여신’들이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를 위해 뭉쳤다. 17명의 여성 인디뮤지션들이 일본군위안부 피해 여성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담은 프로젝트 앨범 ‘이야기해 주세요’를 만들고 동명의 공연을 여는 것.

감성적인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디 듀오 소규모아카시아밴드의 보컬인 송은지의 제안에 이상은, 황보령, 소히, 시와, 오지은, 정민아 등 홍대 일대를 중심으로 활동하며 각자 개성 있는 음악 세계를 구축해온 17명의 여성 뮤지션들이 뜻을 모았다. 이밖에도 강허달림, 남상아(3호선 버터플라이), 무키무키만만수(여성 2인조 밴드), 박혜리(BARD), 정나리(한음파), 정현서(투명), 지현, 차효선(트램폴린), 한희정, 휘루가 참여한다.

이들이 일본군위안부 피해 여성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담아내고자 기획한 음반 ‘이야기해 주세요’에는 참여 뮤지션들이 이 음반을 위해 만든 미발표 신곡 다수와 이미 발표된 곡 가운데 음반의 취지에 맞는 기존 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영화 ‘봉자’ OST 수록곡인 이상은의 ‘성녀’ 등이 대표적이다. 성폭력이나 전쟁과 평화 같은 사회적인 메시지부터 자신의 할머니를 떠올리며 만든 곡까지 다양하다.

음반은 5월 말에 발매될 예정이며, 이 프로젝트에 공감한 영화, 디자인, 문학 등 문화예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이들이 재능 기부 형태로 앨범 제작에 참여한다. 2011년 미쟝센 단편영화제에서 심사위원상을 수상한 ‘리코더 시험’의 감독 김보라씨는 음반 홍보 트레일러를 제작한다.   

송은지씨는 “음악을 통해 일본군위안부 피해 여성들과 소통하고, 그들의 삶과 현재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삶 사이의 접점을 찾아가는 시도”라며 “여성적 시선과 여성 뮤지션에 의해 성취된 음악적 성과가 오롯이 담겨 있을 이 음반이 하나의 ‘몸’으로 다가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음반의 제작을 알리고 제작비를 마련하기 위한 공연은 4월 26일 KT&G 상상마당, 21일과 28일에는 클럽 씨클라우드에서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예매 홈페이지(http://ticket.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매가는 2만5000원, 현장 구매 시 3만원이다. 문의 02-323-6646. 제작비 후원계좌 269101-04-099039(국민은행 송은지)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