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화 신은 고양이

‘슈렉’을 만나기 이전 장화 신은 고양이의 새로운 면모와 활약상을 만날 수 있는 작품. 인생 역전을 꿈꾸는 장화 신은 고양이와 개성 만점 친구들의 예측 불허 모험을 그린다. ‘슈렉’에서 미처 다 못 보여준 ‘장화 신은 고양이’의 새로운 매력과 활약을 만나볼 수 있다. 미국 개봉과 함께 2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점령, 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흥미진진한 작품이다.

감독: 크리스 밀러/ 목소리 출연: 안토니오 반데라스(장화 신은 고양이), 셀마 헤이엑(말랑손 키티)

 

강철의 연금술사: 미로스의 성스러운 별

‘연금술’이라는 특별하고 독특한 소재를 바탕으로 놀라운 스토리를 완성해낸 일본 최대의 미디어 믹스 ‘강철의 연금술사’의 극장판. 주인공 에드와 알 형제는 신비로운 미지의 연금술의 비밀을 풀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 기존 시리즈물에서는 단 한 번도 다룬 적이 없는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와 배경 그리고 새로운 캐릭터까지 추가된다. 액션과 모험, 독특한 소재와 스토리로 눈길을 끄는 극장판 애니메이션.

감독: 무라타 카즈야/ 목소리 출연: 박로미(에드워드 엘릭), 구기미야 리에(알폰스 엘릭)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

영화도 보고, 신화 공부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영화.

북유럽 신화 속 전설의 영웅 ‘토르’의 스펙터클한 모험담을 그린 이야기로 영웅이 되고 싶은 허당 토르와 마법망치 크러셔는 얼음마녀 헬과 거인족으로부터 그들의 친구와 마을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

하동훈(하하)과 개그콘서트 3인방 최효종, 김원효, 조지훈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 연기가 영화에 재미를 더한다.

감독: 오스카 요한슨, 토비 젠켈, 거나 칼슨/ 목소리 출연: 하동훈(토르), 최효종(망치)

 

코알라 키드: 영웅의 탄생

별난 외모 때문에 누구와도 어울리지 못하고 어떤 것에도 자신이 없는 소심한 하얀 털 코알라 자니가 우연한 기회에 자신의 별남이 특별함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온갖 역경을 헤치며 진정한 영웅으로 태어나게 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 

3D로 완벽하게 재현된 호주 대자연 ‘아웃백’과 정감 가는 동물 캐릭터를 통해 마치 사파리 놀이동산에서 모험을 즐기는 듯한 생생함을 선사한다.

감독: 이경호/ 목소리 출연: 태민(자니), 써니(미란다), 윤다훈(하미시)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