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믿고 지켜준 여성들에게 감사”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불법 정치자금 수수 혐의에 대해 1심 재판에서 무죄 선고를 받은 한명숙(67·사진) 전 총리는 1일 여성신문과의 인터뷰에서 검찰의 강도 높은 수사 과정에서 자신을 믿고 지지해준 여성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시했다. 그는 “수많은 어머니들, 여성운동 하는 동료들이 힘껏 도와준 덕분에 힘든 재판 과정을 잘 견디고 이겨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다음은 일문일답.

-무죄 판결을 받은 소감은.

“(검찰로부터) 피해 당한 사람들이 많은데 이런 일을 당한 후 견디고 이겨낼 수 있었던 것은 나를 믿고 지켜주었던 분들이 많았기 때문이다. 최초의 여성 총리까지 지낸 사람으로 끝까지 자긍심을 가지고 임해 진실을 밝혀낼 수 있었다.”

-재판이 열릴 때마다 결백을 의미하는 백합을 든 여성 지지자들이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나를 지켜준 분 중에는 수많은 어머니들이 계셨고, 특히 여성운동 하는 동료들이 힘껏 도와주었다. 여성신문 독자들께도 감사드린다. 앞으로 멘토 역할을 잘해 나가겠다.”

-검찰 개혁을 강도 높게 주문했는데.

“민주당은 내년에 반드시 정권을 교체해서 검찰을 개혁하고 바로 세워 민주주의 정의를 세우는 데 앞장서야 한다. 앞으로 저의 정치 행보가 어떨지 모르지만 검찰 개혁의 중심에 서겠다.”

-12월 민주당 전당대회 일정과 야권통합 문제와 결부돼 한 전 총리의 역할론이 부상하고 있다.

“아직 구체적인 역할을 말할 수 있는 시기가 아니다. 우리는 지금 불행한 시기를 살고 있다. (이 시대에) 역사적 소명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