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고객 중심의 내비게이션 1위 기업
기술·고객 중심의 내비게이션 1위 기업
  • 여성신문
  • 승인 2010.10.29 11:15
  • 수정 2010-10-29 11:1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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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B내비게이션|팅크웨어㈜

 

김진범 대표이사
김진범 대표이사
현재 내비게이션 시장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반영한 제품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국내 토종 기업이 강세다. 올해 창사 13주년을 맞은 내비게이션 대표 기업 팅크웨어㈜(대표이사 김진범)의 ‘아이나비’는 국내 내비게이션 시장에서 점유율 60%를 차지한다. 내비게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전자지도와 소프트웨어, 하드웨어에서 모두 품질을 인정받은 ‘아이나비’는 국내 내비게이션의 대명사로 불리며 업계 1위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아이나비’는 인터넷 내비게이션(internet Navigation)의 약자로 산업초기 CD를 통해 지도 업그레이드를 하던 방식을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어떤 공간에서도 손쉽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 만들겠다는 임직원의 노력이 깃든 브랜드다.

내비게이션은 일반 전자제품과는 달리 단말기 애프터서비스(AS)뿐만 아니라 전자지도와 소프트웨어(SW) 엔진에 대한 업그레이드 및 사후관리가 지속적으로 이뤄져야 한다. 팅크웨어㈜는 이 문제를 고객과의 만남을 통해 해결해 나간다. 특히 전국 9개 직영 서비스센터를 비롯해 서비스 지정점 28곳과 업그레이드 대행점 90여 곳을 포함한 총 130여 개 아이나비 서비스 망에서 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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팅크웨어의 아이나비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편리성이 더욱 커질 전망이다. 3차원 입체 영상인 ‘아이나비 리얼 3D 전자지도’와 ‘아이나비 SE’ 소프트웨어 기술은 편리하고 직관적인 기능과 성능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만족을 증대시킬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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