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복자 한과, 다시콩, 올리고 맛간장, 천연비누 등

고르기 어려운 추석선물, 여성 CEO가 만든 제품으로 준비해 보는 것도 방법이다. 이들이 만든 제품은 국내산 농산물과 천연 재료로 만들어 우수한 품질을 자랑해 추석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전통한과 업체 ㈜안복자한과를 운영하는 안복자 대표는 직접 손으로 만든 전통방식의 한과를 선보였다. 특히 쌀, 조, 파래, 들깨, 참깨로 만든 강정을 비롯해 우리 밀 약과·안복자 유과로 구성한 ‘복타원’ 세트는 최고 인기 품목이다. 특히 순수 우리 곡물만을 사용해 전통한과의 맛과 멋을 살린 제품이다. 가격은 2만~12만원대.

건강식품 전문 업체 ㈜천연나라 조규숙 대표가 내세우는 제품은 ‘다시콩’. 국내산 콩으로 만든 청국장에 다시마, 마늘을 넣어 환으로 만든 건강식품이다. 자칫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을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개별 포장으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다. 가격은 2만~10만원대.

㈜해누리 정정례 대표가 만든 ‘올리고 맛간장’도 추석선물로 그만이다. 몸에 좋은 올리고당에 천연 양념을 넣어 만든 조림간장으로 불고기, 샐러드, 비빔밥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 청국장에 과일과 야채를 넣어 잼으로 만든 청국장 스프레드도 인기다. 모두 1만원대이며 세트로도 판매한다.

인사동비솝 신세진 대표는 국산 천연 재료와 약초로 만든 비누와 화장품을 판매한다. 화학성분이나 기타 합성원료를 첨가하지 않아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다. 천연비누는 1만원대, 비누·팩·스킨·비누홀더 세트가 3만~4만원대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