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영화 예매권, 여행 상품권, 노트북, TV 등 경품·환전 혜택까지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여름휴가를 맞아 각 기업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 기업이 내놓은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상품도 받고 할인도 받으며 조금 더 풍요로운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것도 방법이다. 어린이 대상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문화체험과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휴가 이벤트

스카이라이프는 집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는 어린이 방콕족에게 ‘스카이초이스 여름 방학 특집Fun Fun Festival’을 실시한다. 8월 10일까지 ‘퍼시잭슨과 번개도둑’‘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지포스’ 시청 고객 중 130명을 추첨하여 워터파크 이용권, 물놀이세트, 디지털카메라 방수팩, 방수시계,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삼성카메라는 휴가비를 돌려주는 ‘VLUU 바캉스 스토리 공모전’을 실시한다. 여름휴가, 바캉스에서 생긴 추억, 재미있는 에피소드에 대한 포토스토리를 삼성이미징 사이트에 응모하면 당첨자에게는 우수후기휴가비(총550만원)를 지원한다. 이벤트는 8월 22일까지이며 발표는 8월 30일.

환전 이벤트

기업은행은 8월 말까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최고 60%까지 환율 우대를 해주는 ‘With IBK 서머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1000달러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ED TV, 노트북, 해외여행 왕복티켓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하나은행도 휴가철 환전고객에게 최고 70% 환율 우대 혜택을 주고 해외여행자보험 무료 가입 및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등의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은 여름철 성수기 환전수수료를 최고 70%까지 우대하고, 100만원권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즐거운 여행 알뜰한 환전 페스티벌’을 오는 9월 15일까지 실시한다.

포인트 이벤트

‘우리카드와 함께하는 즐거운 해외여행 페스티벌’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해외에서일 일정 금액 이상(여행 경비 결제 금액 포함)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2박 3일 여행권, 기프트카드, 디지털 액자, 모바일 기프티콘 등 경품을 816명에게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8월 내내 여름휴가 이벤트로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테마파크에 대하여 최대 50% 할인과 휴양지에 대한 포인트 더블 적립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