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구 수가 많을수록 유리한 탁구 이벤트가 열려 화제다.

지난 17~18일과 24~25일 주말 4일간 경기도 과천 서울경마공원에서는 2010 KRA 한국마사회 야간경마 축제를 기념한 ‘경마공원 탁구왕 선발대회’가 열렸다.

이번 경마공원 탁구왕 선발대회는 매주 서울 종로에서 진행된 길거리탁구 행사에 5인 가족 이상 다(산)가족 참여 이벤트가 합쳐진 형태로 진행됐다. ‘탁구로 건강을, 그 건강으로 다산 다복한 가정을, 다(산)가족으로 미래 국가 경쟁력을’이란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이번 행사는 출산 장려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오후 3시에 시작된 1부 ‘탁구왕 선발대회’는 탁구를 좋아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해 경기를 펼쳤다. 특히 세숫대야, 프라이팬, 파리채 등을 라켓 대신 사용하는 ‘엽기탁구’로 재밌는 이벤트성 대회로 치러졌다.

이날 함께 진행된 ‘다(산)가족 이벤트’는 가족 대항 개인기 대결, KRA 월드컵 탁구, 탁구공 튕기기 대결 등이 펼쳐졌다. 특히 4인 이상 가족이 참여해 미니 라켓으로 1m 이상 공을 튕겨 기록을 합산해 순위를 정한 탁구공 튕기기 대결은 식구 수가 많을수록 유리한 게임. 결과에 따라 해당 상품과 기념품이 지급됐다.

한편, 이날은 부부나 연인 등 행사장 방문자들의 ‘출산 동참 서약식’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