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제주에서 발생한 아동성폭력 사건이 지난해 47건, 올해 6월까지 16건에 달한다. 성폭력을 근절하기 위해선 무엇보다 경찰과 학교, 지역 여성단체, 학부모가 연계해 아이들에게 의무적인 성교육 차원이 아닌 현실적·구체적인 예방교육을 실시해야 한다.”

이선화(49·한나라당) 의원은 이번 선거를 통해 비례대표로 초선 배지를 달았다. 정치에서는 신인이지만 제주MBC에 공채 여성 1호로 입사해 사내 첫 여성 간부로 라디오 제작부장까지 거친 전문 방송인 출신이다.

제주도의회 복지안전위원회 소속인 이 의원은 보다 현실적인 성폭력 예방 교육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그는 “16세 미만 여성 청소년들에게 가정에서부터 스스로 자신을 지키고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 부모·자녀 간 성에 대한 대화법 등을 구체적으로 가르쳐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2004년 회사원에서 문화예술 기획자로 변신했다. 나눔과 베풂의 정신을 보여준 의녀 김만덕을 기리는 ‘제주사랑 만덕사랑’ 행사를 펼쳤고 온갖 역경을 딛고 근·현대사를 살아온 제주 여성들의 생애를 채록한 ‘제주여성생애구술사’도 취재, 출판하기도 했다.

이 의원은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제주 여성들의 용감하고 강인한 정신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 설 계획이다.

그는 마지막으로 도정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히며 오프라 윈프리 이야기를 꺼냈다.

“오프라 윈프리는 미래를 바라볼 때면 너무 눈이 부셔서 눈이 멀어버릴 것 같다고 했다. 나도 곧 쉰을 바라보는 나이지만 항상 미래에 대한 꿈을 꾼다. 정치라는 현장에서 내가 어떤 새로운 일을 해낼 수 있을지 꿈이 크다. 제주 여성과 제주도를 위해 제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지역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한편, 이 의원은 제주도여성특별위원회 위원을 역임했으며 현재 전문직여성(BPW) 한국연맹 제주지회장을 맡고 있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