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피니언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생활 전국 세계 스포츠 포토 동정 특별기획·연재 여신 서포터즈 구독·후원 명예의전당 여성신문소개 허스토리 주요사업 연혁 만드는사람들 오시는길 회원가입 나의 정보관리 콘텐츠 다운로드 고객센터 공지사항 기사제보 투고 오류신고 기사문의 콘텐츠구매 독자이벤트
수입자동차협회는 1일 발표한 통계자료에서 여성 구매자 수가 2005년보다 약 2.5배 증가했으며 여성 구매자의 수입차 등록 대수는 전체 점유율에서 2005년 12.72%에서 16.13%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업계는 여성 소비자가 늘어난 주요 이유로 생활방식의 변화, 상품 다양화 등을 꼽고 있다. 여성 구매자 증가에 따라 각 수입차 업체는 매장 내 여성 전용 파우더룸을 마련하는 등 ‘여심(女心)’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여성신문 admin@womennews.co.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1,000원 3,000원 5,000원 10,000원 30,000원 50,000원 정기후원하기 후원하기
수입자동차협회는 1일 발표한 통계자료에서 여성 구매자 수가 2005년보다 약 2.5배 증가했으며 여성 구매자의 수입차 등록 대수는 전체 점유율에서 2005년 12.72%에서 16.13%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업계는 여성 소비자가 늘어난 주요 이유로 생활방식의 변화, 상품 다양화 등을 꼽고 있다. 여성 구매자 증가에 따라 각 수입차 업체는 매장 내 여성 전용 파우더룸을 마련하는 등 ‘여심(女心)’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