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의 기쁨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형식에서 벗어나 개성은 살리고 실속은 챙기는, 하객과 함께 즐겁고 아름다운 결혼문화 정착에 경기도 제2청사가 앞장서고 있어 주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11월부터 청사를 결혼식장으로 개방, 지금까지 10쌍의 부부를 탄생시켰고, 예비부부 3쌍의 결혼식도 준비 중이다.

지난 6월 19일 도청직원의 결혼식도 치러졌다. 이처럼 청사 결혼식장 이용객이 꾸준히 늘고 있는 것은 복잡하게 예식을 치러야 하는 일반 예식장보다 여유롭게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는 것과 저렴한 비용 때문이다.

제2청사는 지난해 10월 가구점과 한과, 침구류, 피로연 등 경기도 내 혼수용품 우수 기업체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해 예식비용을 과감히 줄이는 한편, 아름다운 결혼문화 동참 커플에게는 할인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저명인사와 지역인사로 구성된 주례 인력풀도 탄탄하다.

이처럼 결혼비용의 부담을 던 신랑·신부는 경기도 무한돌봄 모금함에 기부금을 전달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는 등 자연스럽게 나눔 활동에 참가하게 된다.

복지여성정책실 최봉순 실장은 “도심 속 넓은 야외 잔디마당과 전시장 같은 로비에서 아름답고 여유로운 결혼식, 일생에 단 한 번 내가 직접 만드는 나만의 소중한 결혼식, 새로운 시작의 기쁨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특별한 결혼식에 더 많은 도민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