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도서출판 아이세움을 거쳐 북폴리오 편집장을 역임한 후 현재 ㈜미래엔컬쳐그룹(대한교과서 후신)의 중견 간부로 일하고 있는 정종연씨가 첫 시집 ‘지갑 속의 달’(도서출판 화남)을 출간했다.

책에는 그의 맑고 소박한 시심이 담긴 73편의 시가 수록됐다. 시인 자신이 일생을 착실한 월급쟁이로 살아온 만큼, 이 풍진 세상을 살아가야 하는 보통사람들의 삶에 대한 뜨거운 응원의 메시지들이 가득하다.

특히 구체적인 생활의 감각에 뿌리를 둔 시들은 각박하고 황량한 도시생활에 지친 독자들의 고향에 대한 향수를 자극한다.

“시골 장터에서 콧노래 흥얼흥얼 부르시며/ 우리 큰아들 상고생이 신는다고/ 몇 번이고 가게 주인에게 채근 반 자랑 반 사신 뒤/ 세상을 다 얻은 양/ 가슴에 검정 운동화 꼬옥 품고(흰 고무신 중)”

또한 시인은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아낌없는 연민과 사랑의 마음을 시에 담았다. 특히 시 ‘하숙생’ 중 “아내는 죄를 짓지 않았다/ 그런데 평생 몇 평짜리 공간에서 살아야만 했다/ 그곳은 감옥이었다…(중략) 죄라면 나에게 온 그것이 죄일까?”라는 대목에서는 시인이 아내에게 바치는 시적 헌신의 마음이 잘 드러난다.

정종연 시인은 2007년 계간 ‘만다라문학’의 신인상을 받으며 문단에 나왔다. 이후 2009년에는 ‘한국평화문학’에 ‘홍매화’ ‘매화꽃 피는’ ‘보리밭’ 등의 시를 발표했다. 현재 ‘늘푸른소나무’ 동인으로 활동 중이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