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구호(KUHO)에서 7번 째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도네이션 티셔츠를 출시했다. 구호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은 시각 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뜨게 해주어 패션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공헌활동으로 도네이션 티셔츠 판매 수익금 전액은 어린이 개안 수술 기금으로 기부된다. 2006년부터 현재까지 100여 명의 시각 장애 어린이들이 이 캠페인을 통해 개안 수술을 받았다.

이번 도네이션 프로젝트에는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배우 정겨운, 박예진, 송지효, 모델 이유가 참여했다.

올해는 여성뿐 만 아니라 남성용, 어린이용까지 출시되어 더 많은 이들이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티셔츠는 전국 구호(KUHO) 매장에서 1800매 한정 판매되며, 이번에 처음 선보인 어린이용 티셔츠는 성인 티셔츠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78,000원, 어린이 30,000원.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