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회 수상] 퓨전주점프랜차이즈 부문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2003년 주점 프랜차이즈 시장에 진출한 피쉬&그릴(대표 여영주)은 현재 470개의 가맹점을 보유, 국내 업계 1위를 달리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피쉬&그릴은 알코올 도수가 낮으면서 상쾌한 칵테일 소주를 개발해 타사와의 차별성을 공고히 했다. 이 칵테일 소주는 특허까지 받았다.

피쉬&그릴은 여성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남성 중심적인 주점 메뉴를 탈피했다는 평을 받는 이유다. 여성들이 즐겨 찾던 패밀리레스토랑의 메뉴와 해외여행을 하면서 맛볼 수 있는 메뉴를 바탕으로 퓨전을 콘셉트로 잡았다. 동양과 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퓨전 메뉴는 안주의 차원을 넘어 요리의 개념이 됐다. 다양해지는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한 최선의 노력이 엿보이는 부분이다.

피쉬&그릴은 계절별, 분기별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 가맹점의 메뉴 맛이 일정하게 유지되도록 수시로 교육을 하고 있다. 가맹점 점주들이 영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평택공장 신축, 리치푸드 아카데미 개설 등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착실하게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달 들어 피쉬&그릴은 신메뉴 8종을 출시했다. 한국 축구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메뉴다. 한국인의 매운맛을 보여준다는 의미로 통마늘과 고추를 사용해 매콤한 맛과 에너지를 내는 건강 식재료가 들어갔다.

피쉬&그릴은 강점인 퓨전 메뉴 개발을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중국에도 매장을 오픈해 해외시장 진출도 본격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