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kidb.co.kr/women’찾아가세요

<여성신문>이 인터넷을 통해 국내외 독자들을 만난다.(http://www.kidb.co.kr/women)

여성뉴스 및 정보의 신속한 공유와 의사소통의 통로를 활짝 열어놓게 될 인터넷 여성신문의 홈페이지는 <여성신문>기사와 여성 관련 데이타베이스, 독자의견을 개진할 수 있는 독자마당으로 구성돼 있다.

<여성신문> 홈페이지의 개설로 특히 해외 한글 사용자들이 국내 여성 소식을 실시간에 접할 수 있게 됨으로써 국내외 여성들간의 의사교환 가능성 또한 넓어졌다.

<여성신문> 홈페이지의 주요 내용을 이룰 뉴스는 한 주의 주요뉴스를 필두로 기획·칼럼, 여성계 소식과 흐름, 인물 동정 및 행사 소개 등 여성 저널리즘의 면모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내용들이 전진 배치된다. 이 밖에 다양한 문화 행위와 해외 여성들의 동향을 담은 문화·해외 여성, <여성신문>과 역사를 함께 해온 ‘이야기 여성사’

‘연재소설’등은 특히 다른 인터넷 언론매체와는 내용상 분명한 차별성을 갖고 제공된다.

데이타베이스의 경우 우선 실용정보를 구하는 이용자들을 고려, <여성신문> 구인정보와 유망직종, <여성신문>출판물 및 각종 신간 소개를 일차적으로 제공한다.

한편 다양한 여성 정보를 원하는 ‘인터넷 여성신문’이용자들의 경우 <여성신문> 접속을 통해 여타 관련 사이트들에 접근이 용이하도록 국내 외 여성관련 사이트사이트들을 링크 시킬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