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여성과 정치’간담회

신낙균 국민회의 의원

신낙균 국민회의 의원은 5월 29일 국회 귀빈식당 2호실에서 외교관 부인들의 모임인 ‘IMPERIAL DRAGON CIRCLE’회원 12명과 ‘한국의 여성과 정치’에 관한 주제를 가지고 간담회 및 오찬을 가졌다.

송태호 문체부 장관 초청 정책 간담회

이연숙 한국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연숙 한국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6월 5일 롯데호텔 3층 사파이어룸에서 문화체육부 송태호 장관을 초청해정책 간담회를 가졌다.

〈피부미용〉교재 발간

김갑현 대한 YWCA 회장

김갑현 대한 YWCA 회장은 피부미용에 관한 통합적 교과과정을 담은 교재〈피부미용〉을 발간했다.

제 14차 정기총회

이정자 전문직여성클럽한국연맹 회장

이정자 전문직여성클럽한국연맹 회장은 6월 14,15일 양일간 한국여성개발원 공동의 장에서 제14차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초고속 정보통신 시범사업’발표회 개최

이경숙 숙명여대 총장

이경숙 숙명여대 총장은 5월 31일 숙명여대 중강당에서 ‘한국임상약학회 춘계총회 학술대회 및 초고속 정보통신사업 발표회’를 개최했다.

개교 47주년 기념식

조원영 동덕여대 총장

조원영 동덕여대 총장은 5월 27일 동덕여대 동인관 춘강홀에서 개교 47주년 기념식 및 도서관 학술정보시스템 개통식을 가졌다.

여성후원회 모임

박청수 원불교 강남교당 교감

박청수 원불교 강남교당 교감은 6월 5일 여성후원회 모임에서 ‘마음으로 만난 사람들’을 주제로 강연회를 가졌다.

심리교육센터 마음길 개소식

임정희 심리교육센터 마음길 공동대표

임정희 심리교육센터 마음길 공동대표는 5월 31일 ‘심리교육센터 마음길’개소식을 했다.

아주대에 작품 70점 기증

허동화 한국자수박물관 관장

허동화 한국자수박물관 관장은 5월 27일 아주대학교 박물관에서 ‘풀솔과 낫으로 된 두루미’등 작품 70여점을 기증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