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공식방문

김윤덕 정무장관(제2)

김윤덕 정무장관(제2)은 베트남 정부 초청으로 5월 18일부터 22일까지 베트남을 공식방문하고 귀국했다. 방베기간중 김장관은 5년마다 개최되는 베트남 전국여성총회에서 한국정부를 대표해 개막연설을 하고 도므어이 당서기장과 베트남 여성지도자 응엥 티빈 국가부주석과 면담하고 양국간 여성교류 협력증진방안에 대하여협의했다.

무의탁노인 당뇨환자 돕기

문용자 서울시의원

문용자 서울시의원은 5월 31일 현대백화점 앞에서 강남구의사회 회원들과 무의탁 노인 당뇨환자 돕기 바자회를 개최했다.

‘대통령 선거…’정책세미나 참가

손봉숙 여성정책연구소 소장

손봉숙 여성정책연구소 소장은 5월 22일 국회도서관 입법조사분석실에서 개최한 제3회 정책세미나‘대통령성거 TV 토론제도의 도입방향’에 토론자로 참석했다.

청소년 큰잔치

변주선 한국걸스카우트연맹 총재

변주선 한국걸스카우트 연맹 총재는 5월 25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청소년 큰잔치를 개최했다.

국제존타 한국지역연합회 전국대회

박정순 국제존타 제26지구 제3지역 회장

박정순 국제존타 제26지구 제3지역 회장은 5월 31일 광주신양 파크 호텔 1층 신양홀에서 국제존타 한국지역연합회 전국대회를 개최했다.

한국여성정치연맹 총재 취임

김현자 전 국회의원

김현자 전 국회의원은 6월 4일 세종문화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차 정기총회에서 신임 총재로 취임했다. 한편 김정례 총재는 명예총재로 추대되었다.

제2차 환경전시회 및 중고시장 개설

김천주 대한주부클럽연합회 회장

김천주 대한주부클럽연합회 회장은 6월 3일부터 5일까지 주부클럽 문화원에서 제2차 환경전시회 및 중고시장을 개최했다.

창립 30주년 기념 교회여성 성가제

성봉희 한국교회여성연합회 회장

성봉회 한국교회여성연합회 회장은 5월 26일 연세대 백주년 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외국인 여성 노동자쉼터 마련을 위한 창립 30주년 기념 교회여성 성가제를 개최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