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 기념 학술대회

이배용 한국여성연구원 원장

이배용 한국여성연구원 원장은 5월 23일 이화여대 박물관 시청각실에서 ‘현대 한국사회의 변화와 여성’을 주제로 창립 20주년 기념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판소리 특강 개최

윤용숙 여성문제연구회 회장

윤용숙 여성문제연구회 회장은 ‘바른문화가꾸기운동’의 일환으로 5월 2일부터 매주 금요일 여성문제연구회 회의실에서 ‘전통 음악의 이해’를 주제로 인간문화재 박송희씨를 초청해 판소리 특강을 개최한다.

창립 16주년 기념 한·인 학술 세미나

김양식 한인문화연구원 회장

김양식 한인문화연구원 회장은 5월 16일 세종문화회관 소회의실에서 인도의 작가이자 저널리스트인 히만수 조쉬를 초청해 창립 16주년 기념 한·인 학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제31회 학술 강연회

김옥라‘삶과 죽음을 생각하는 회’대표

김옥라 ‘삶과 죽음을 생각하는 회’ 대표는 5월 17일 세종문화회관 대회의실에서‘부활 신앙의 유래와 의미’를 주제로 제31회 학술 강연회를 개최했다.

6주년 개소기념 및 기금마련 음악회

최영애 한국성폭력상담소 소장

최영애 한국성폭력상담소 소장은 6주년 개소 기념 및 기금 마련을 위해 5월 31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들꽃천지, 노래천지, 평등천지’란 제목으로 음악회를 개최한다. 사회는 정은아·원종배 아나운서가 맡는다.

제10회 전국 민족극한마당 개막공연

이애주 서울대 체육교육과 교수

승무예능보유자 이애주 서울대 체육교육과 교수는 5월 14일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제19회 전국 민족극한마당개막공연‘이애주 춤판’을 펼쳤다.

AIDS 관리정책 심포지움

정광모 대한에이즈예방협회 회장

정광모 대한에이즈예방협회 회장은 5월 13일 오후 2시 창립 4주년을 맞아 한국 프레스센터 20층 국제 회의장에서‘우리나라에서의 바람직한 AIDS 관리정책’을 주제로 심포지움을 개최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