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단체 업무지원 매뉴얼 설명회’ 개최

경기도(도지사 김문수) 제2청사가 15일 동두천 아름다운 문화센터 대강당에서 경기북부지역 여성단체 회원 및 관계 공무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여성단체 업무지원 매뉴얼 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는 경기도 2청 가족여성담당관실이 지난 3월부터 기획해 출간한 ‘여성단체운영길잡이’와 ‘여성단체 공공사업 참여 길잡이’라는 책자를 기초로 진행됐다. 각 단체 실무회원들이 각각의 사업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해 참석자들은 보다 품격 있는 운영을 위한 다양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북부지역 가족여성분야 116개 단체 200여 명이 참석했다.

김문수 경기도지사는 ‘대한민국의 미래, 경기도’라는 주제로 북부 발전을 위한 가족과 여성분야 단체들의 역할과 비전을 제시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여성단체의 한 회원은 “도지사 특강을 통해 단체 활동의 내용과 영역이 너무 협소했다는 반성을 했다”며 “우리 단체의 비전을 폭넓게 그려보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경희 복지 여성정책실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북부지역 가족여성단체들의 업무능력을 한 차원 높이고 새해에는 북부지역 단체들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cialis coupon free prescriptions coupons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