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회 수상 | 화장품 부문 | 아모레퍼시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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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이래 국내 화장품 시장 1위를 놓친 적이 없는 기업. 바로 올해 창사 64주년을 맞은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다. 한국의 화장문화사가 곧 아모레퍼시픽의 역사라 할 정도로 아모레퍼시픽은 한국의 새로운 미의 문화를 창조해왔다.

아모레퍼시픽은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브랜드 투자와 품질 혁신을 위한 기술 투자를 변함없이 지속해 오고 있으며, 아모레 퍼시픽,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들을 통해 아름다움을 전하고 있다.

특히 1996년에 탄생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의 레티놀 라인은 35초당 1개꼴로 판매되는 아이오페의 대표적인 효자 품목으로 지금까지 총 500만 개를 판매할 정도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아이오페는 ‘다시 쓰는 여자 이야기’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오페로 인해 삶이 즐거워지고, 작지만 소중한 변화를 경험한 여성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공모한 것으로 국내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처음으로 시도한 감성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오페는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서며 여성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

아모레퍼시픽은 고객에게 사랑과 존경을 받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여성문화 기업으로 여성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위해, 여성이 당면한 문제서부터 자아실현에 이르기까지 관심의 폭을 넓혀 ‘여성건강 지킴이’(Make up Your Life 캠페인, 핑크리본 캠페인 등), ‘어머니 가정 홀로서기 도우미’(희망가게), ‘꿈을 실현해 나가는 여성들의 조력자’(아모레퍼시픽 여성과학자상)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관계를 파는 회사다. 늘 고객의 곁에서 귀 기울이고, 고객에게 일생 어떻게 최적의 미와 건강을 유지할 것인지를 알려주고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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