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크리스마스 블렌드
원두 및 전통 음료 출시

 

cialis coupon cialis coupon cialis couponcialis coupon free prescriptions coupons cialis trial coupondosage for cialis site cialis prescription dosage
cialis coupon cialis coupon cialis coupon
cialis coupon free prescriptions coupons cialis trial coupon
dosage for cialis site cialis prescription dosage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시즌이 시작됐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이달부터 연말까지 전국 300여 매장에서 ‘Wish’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음료인 토피 넛 라테, 다크 체리 모카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블렌드 원두, 2010 다이어리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어린이 재단’과 함께하는 희망배달 어린이 돕기 모금 활동 및 전국 30여 지역별로 사회복지단체와 함께 고객 초청 크리스마스 파티가 연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토피 넛 라테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음료로, 전통적인 겨울 풍미인 토피 넛의 고소한 견과류 향이 특징이다.

또한, 진한 모카 베이스에 달콤한 체리 시럽이 가미된 다크 체리 모카는 지난해에 이어 함께 출시됐다. 가격은 쇼트 사이즈(237㎖) 기준으로 각각 4300원, 4500원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