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여성회관(관장 김정배)은 지난 8월 28일 여성들의 취업을 도모하고자 8월 무료 취업지원 공개특강을 열었다. ‘자기소개서 작성법 익히기’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특강은 취업준비 시 가장 기초적이며 필수적인 취업서류를 준비하는 과정으로 진행됐다. 특히 구직자들이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데 적잖은 부담과 어려움을 느끼는 것을 감안해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선호하는 자기소개서 유형’ ‘나의 강점을 찾고 120배 표현하는 비법’등을 주요 강의 내용에 포함시켰다.

이번 특강을 맡은 신길자 코리아써치경력개발연구소 팀장은 “특강에 참여한 수강생들의 강의에 대한 열정이 뜨거워 쉬는 시간도 없이 진행하면서도 피곤한지 몰랐다”며 뜨거운 취업 열기를 전달했다.

한편, 고양시 여성회관의 무료 취업특강은 새로운 주제로 매월 넷째 주 금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9월 취업특강은 경기도 2청사와 연계해 ‘성공취업을 위한 직업의식 교육’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전화 및 방문접수로 선착순 30명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여성회관(031-931-2109)으로 문의하면 된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