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콜센터, 청각장애인을 위한 문자 상담서비스 신청 접수
다산콜센터, 청각장애인을 위한 문자 상담서비스 신청 접수
  • 양서연 / 여성신문 인턴기자
  • 승인 2009.07.24 11:48
  • 수정 2009-07-24 11:4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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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가 운영하는 120다산콜센터에서는 청각언어장애인을 위한 문자 및 화상 상담서비스를 개시함에 따라 문자상담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시민들의 신청을 받는다. 서울시에 거주하는 청각언어장애인 본인은 물론 청각장애인과 의사소통을 필요로 하는 가족이나 친구 등 모든 시민이 신청할 수 있다. 상담 신청은 120다산콜센터 홈페이지(www.120.seoul.go.kr)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문의 서울시 시민고객담당관 02-6361-3307∼8, 영상전화 070-7947-38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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