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가 17일부터 8월 말까지 대표 브랜드 ‘카스’를 앞세워 ‘카스 서머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대형 크루즈선 형태의 행사장에서 비보이 공연 및 시음과 휴식,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카스 톡! 페스타’ ▲‘카스 톡 보드 홍보단’과 ‘Freeze up! 나만의 카스를 찾아라’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카스 스트리트 이벤트’ ▲매주 주말, 서울 및 수도권 지역 32개 대형마트에서 열리는 시음 행사인 ‘카스 보이 할인점 어택’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진행된다. 자세한 일정은 카스 홈페이지(www.ca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