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 Fresh News’ 캠페인 전개
매일유업, ‘매일 Fresh News’ 캠페인 전개
  • 여성신문
  • 승인 2009.07.10 14:31
  • 수정 2009-07-10 14:3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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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이 건강한 가공유 생산을 약속하는 ‘매일 Fresh News’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매일유업이 생산하는 전 가공유 제품에 대해 색소 제외, 과즙 첨가, 수입 원료 원산지 표기, 105가지 안전 검사 등을 철저히 지킨다는 4가지 선언을 골자로 한다. 이에 따라 7월 7일부터 판매되는 이 회사의 모든 가공유 제품은 붉은색을 내는 코치닐, 노란색을 내는 치자황 등 천연색소가 빠지고 제품에 따라 실제 과즙이 첨가돼 가공유 색깔이 원유의 색인 하얀색에 가깝게 바뀐다. 또한 과즙 없이 향만을 넣어 생산했던 ‘딸기맛 우유’ 제품은 가격 인상 없이 딸기 과즙이 2.5% 함유된 제품으로 리뉴얼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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