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가 책 구매 주요 전 과정에 걸쳐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보장하는 ‘퍼펙트보장서비스’를 실시한다. 미등록 상품 보장, 최저가 200% 보장, 모든 책 배송 보장, 당일·하루 배송 보장, 품질 보장, 무료 반품 보장 등 총 6개 서비스며 보장 내역을 지키지 못할 경우 무조건 포인트로 보상해 준다. 최대봉 인터파크도서 대표이사는 “구매 단계는 물론 구매 이전과 이후 단계까지 전 과정에 걸쳐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보장할 수 있게 돼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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