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퍼펙트보장서비스 실시
인터파크도서, 퍼펙트보장서비스 실시
  • 여성신문
  • 승인 2009.07.10 14:30
  • 수정 2009-07-1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도서가 책 구매 주요 전 과정에 걸쳐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보장하는 ‘퍼펙트보장서비스’를 실시한다. 미등록 상품 보장, 최저가 200% 보장, 모든 책 배송 보장, 당일·하루 배송 보장, 품질 보장, 무료 반품 보장 등 총 6개 서비스며 보장 내역을 지키지 못할 경우 무조건 포인트로 보상해 준다. 최대봉 인터파크도서 대표이사는 “구매 단계는 물론 구매 이전과 이후 단계까지 전 과정에 걸쳐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보장할 수 있게 돼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50 (3가 222번지) 골든브릿지빌딩 1층, 9층
  • 대표전화 : 02-318-930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준철
  • 제호 : (주)여성신문사
  • 사업자등록번호 : 214-81-03304
  • 대표이사 : 김효선
  • 발행·편집인 : 김효선
  • 여성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8 여성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womennew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