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활용도 높여 기업 이익 높이자’ 의견 모아져

 

지난 6월 17일 대구 계명대 DIP 별관에서 한국여성벤처협회 대구·경북지회의 주최로 ‘기관 지원 성공사례 발표’ 포럼이 열렸다.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지난 6월 17일 대구 계명대 DIP 별관에서 한국여성벤처협회 대구·경북지회의 주최로 ‘기관 지원 성공사례 발표’ 포럼이 열렸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한국여성벤처협회 대구·경북지회(회장 신순희)는 지난 6월 17일 오전 11시 계명대 대명캠퍼스 DIP 별관에서 ‘기관 지원 성공사례 발표’를 주제로 한 포럼을 가졌다.

이 행사는 여성벤처협회 대구경북지회가 노동부의 지원을 받아 시행한 포럼으로 노동부는 중소기업의 낮은 취업지원율을 높이고 보다 나은 고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올해까지 총 3회의 포럼을 여성벤처협회에 지원하기로 했다.

포럼에 참석한 CEO들은 기업을 운영하면서 겪는 어려운 점과 개선을 위해 지원받아야 할 사항들을 노동부에 건의하고 노동부는 포럼에서 나온 내용들을 수렴해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지원과 도움을 제공하는 역할을 앞으로 성실히 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이날 열린 포럼은 우의태 ㈜유화페이퍼 대표이사의 ‘고용환경개선지원금 성공 사례 발표’를 시작으로 중소기업 연구·개발(R&D) 부문 사업 미래 계획과 방향을 주제로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에서는 신제품 개발에 대한 방법뿐만 아니라 기존 제품을 색다른 솔루션을 포함시켜 적극 활용하는 개발 방법에 대한 논의들이 중점적으로 다뤄졌다.

신순희 여성벤처협회 대구·경북지회 회장은 “기업이 정부 및 기관의 활용도를 최대한 살려내는 것은 회사를 키워가는 과정에서 CEO들이 적극적으로 수행해야 하는 업무 중 하나”라고 강조했고 앞으로 항상 개인이 우선이 아니라 회사의 발전을 위한 마음가짐으로 그동안 활발히 사용하지 않았던 기관의 활용도를 찾아내는 데 많은 노력을 쏟을 계획이라는 각오도 덧붙였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