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산시(시장 박주원)는 26일 올림픽기념관 공연장에서 제1회 안산시장배 다문화 미용예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단법인 대한미용사회 안산시 상록·단원구지부가 주최하고 안산시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국제적 미용 트렌드를 창조할 경쟁력을 갖춘 유능한 미용인 발굴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페스티벌은 안산시의 대표적 이미지인 다문화 도시라는 특성을 살려 모든 시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로 승화시키기 위해 ‘우리는 하나’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 중 주요 행사인 미용예술 콘테스트는 크게 일반부와 만 25세 이하의 주니어부로 구분하고, 출전 종목은 일반부 살롱업, 트렌드 컷, 신부 메이크업 등 5종목 9부문으로 나뉜다. 주니어부는 펌 와인딩, 판타지 메이크업, 신부 메이크업, 보디 페인팅 등 7종목 7부문으로 진행된다.

상위에 입상한 참가자에게는 경기도지사배 미용예술 콘테스트 출전비를 지원한다.

안산시는 이번 행사가 축제 분위기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시립합창단의 합창, 소리마당, 다문화 민속춤 공연, 다문화 민속의상 헤어쇼 등의 축하공연과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포토존, 먹거리 등의 체험장을 통해 일반 시민에게도 풍성한 볼거리의 장으로 만들 계획이다. 참가 신청 및 문의 031-417-5888

cialis coupon free discount prescription coupons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