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는 여성의 권익증진과 사회참여를 촉진하기 위해 2009년 안산시 여성발전기금 지원 사업을  15일까지 공모한다.

신청 자격은 안산시 관내에 주소 등록이 되어 있고, 여성의 권익증진 및 여성발전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자 하는 법인단체 및 동아리 등이다.

특히 여성발전기금 공모사업은 다양한 여성의 참여 기회 제공을 통해 여성인력을 발굴 육성하고 여성의 사회참여 발판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시는 참신하고 시험적인 사업에 비중을 둬 신규 참여 및 소규모 단체에 기회를 확대하고 우선해 선정할 계획이다.

공모는 기획 공모와 일반 공모로 나눠 추진하고 기획공모는 정부의 역점추진 사업으로 결혼, 임신, 출산, 양육, 인식개선 등을 위한 출산장려 정책지원 사업이다.

일반 공모는 여성의 능력개발 및 취·창업 지원 사업, 여성의 권익증진 사업, 여성의 사회참여 활성화 사업 등이다. 한편 동일 유사사업에 대해 국가나 경기도, 안산시, 공익법인 등으로부터 보조금을 지원 받고 있는 사업이나 친목 성격 또는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 내부사업 및 비품구입비 등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올해 안산시의 여성발전기금 지원은 총 6500만원으로 기획 공모사업은 총 사업비 1000만원 범위에서 지원하고, 일반 공모사업은 기관단체의 경우 사업당 최고 5000만원 범위에서 지원하며, 소규모(동아리) 단체는 사업당 최고 2000만원 범위에서 지원된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